기사모음과 생각

대통령을 반역죄로 벌하라!

minarae7 2023. 3. 21. 23:06
728x90
반응형
 

[속보] 윤 대통령 “일본 이미 수십차례 사과…이제 일본 당당하고 자신있게 대해야”

윤석열 대통령은 21일 강제동원(징용) 피해자 문제에 일본이 사과하지 않은 것을 두고 “일본은 이미 수십 차례에 걸쳐 우리에게 과거사 문제에 대해 반성과 사과를 표한 바 있다”고 말했다. 윤

n.news.naver.com

작금의 우리 대통령을 바라보며 저 사람이 과연 대한민국의 대통령인가 하는 의심이 든다.
일본에 가서 살살 기어서 밥 얻어먹고 오더니 똥인지 된장인지도 구분 못하는 사람이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대통령은 우리 나라의 최고 통치권자로 우리 나라의 국익을 위해서 일해야 하는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지금까지의 대통령들이 모두 그렇게 행동했던 것은 아닐지라도 외교적인 입장에서 최소한의 도리를 지켰다고 생각한다.
근데 이상한 사람이 되더니 한일 관계에 있어서 우리 나라의 국익이 아니고 일본의 이익만을 위해서 복무하는 사람처럼 보인다.
대법원의 판결마저 뒤집어버리더니 이제는 역사 왜곡하며 있지도 않은 사실을 날조한다.
일본은 우리 나라를 침탈한 것을 단 한 번도 인정한 적이 없다. 불법적 통치는 없었다고 한다.
그런 일본이 우리나라에 사과했다는 건가? 무슨 근거로 이런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세계적으로도 일본은 자신들의 신민 통치를 인정하고 사과한 적이 없는 나라로 유명한 나라이다. 그런 나라가 무슨 사과를 하는가.

 

기시다 “윤 대통령, 건배하고 술 다 마셔 깜짝 놀랐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한-일 정상회담을 계기로 지지율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국정 운영의 자신감을 되찾고 있다는 일본 언론의 분석이 나왔다. 기시다 내각의 지지율이 언론사별로 한

n.news.naver.com

아이고 정말이지 나라가 창피해서 살 수가 없다.
나라를 대표해서 남의 나라에 갔으면 최소한 지켜야할 선이라는 것이 있는 것인데 그런거는 안중에도 없는거 같다.

 

尹 “반도체 클러스터에 日소부장기업 대거 유치…한일 공급망 협력” [종합]

윤석열 대통령은 21일 “한일 양국 기업 간 공급망 협력이 가시화되면, 용인에 조성할 예정인 반도체 클러스터에 일본의 기술력 있는 반도체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업체들을 대거 유치함으로

n.news.naver.com

이쯤되면 그냥 일본 사람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싶다. 우리나라 땅에 우리나라 기업을 육성해서 산업의 기초체력을 길러야 하는데 여기에 도대체 왜 일본을 끌어들이는지 알 수가 없다.
자신을 일본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거나 아니면 아직도 일제시대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렇게 행동할 수 없을 것이다.

반역죄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네이버 사전에 반역죄를 찾아보면 “국가를 배반하고 모역하는 죄” 라고 나온다.
지금 대통령이 하는 행위가 국가를 배신하고 상대국을 이롭게 하는 행위로 반역의 행위라고 생각한다.
다른 정책이야 나라 안에서 힘들게 버티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의 한일 관계를 다루는 문제는 그렇게 생각할게 아닌거 같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보면 잘못 끼워진 외교관계를 다시 회복하는데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 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당장 그 방향으로 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

728x90
반응형